INFORMATION

Updated:
Version:
8.5
Size:
94.3 MB
Category:
Sports
Required:
iOS
Rating:
3
Publish:
2022-04-14
Price:
Free
Developer:

WHAT'S NEW

- 버그 수정

SSG Landers App SCREENSHOT

【图】SSG Landers(截图1)【图】SSG Landers(截图2)【图】SSG Landers(截图3)

SSG Landers App DESCRIPTION

[SSG Landers 서비스를 사용하실 때 다음과 같은 권한이 필요합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
– 사진 및 카메라 권한 : 랜더스톡,설문의 사진업로드시 사용됩니다.
– 위치권한 : 체크인 기능 사용을 위한 경기장 방문시 비콘 체크를 위해서 사용됩니다.
– 전화연결 권한 : 경기장 정보, 매점안내 등 전화 연결을 위해서 사용됩니다.
※ 권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일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한국 프로야구단 SSG Landers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SSG Landers 팬 뿐만 아니라, 인천SSG랜더스필드 방문을 계획 중인 모든 야구팬분들께 유용한 혜택과 즐거운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1. 멤버쉽 혜택
– SSG Landers는 무료회원과 등급별 유료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원등급에 따라, 가입선물, 선예매 혜택, 예매수수료 면제, 티켓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또한 야구장에 자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체크인 횟수마다 다양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2. 커뮤니티 기능
– SSG Landers에는 ‘랜더스톡‘을 제공합니다. 같은 관심사를 가진 팬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3. 구장 이용 편의
– SSG Landers의 유료회원이 되시면, 선예매로 쉽게 입장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 티켓으로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구장 내 시설 위치, 매점 정보 등 꼼꼼한 구장 정보를 활용하세요.
4. 이벤트 참여
– 구단이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바로바로 확인하고 손쉽게 응모할 수 있습니다.
5. 콘텐츠 즐기기
– SSG Landers 독점 콘텐츠인 ‘SSG’와 구단 자체제작 영상 콘텐츠를 모아 볼 수 있는 ‘쓱튜브’로 구단의 모든 스토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유의사항
– SSG Landers 최초 설치 시 원하시는 등급을 선택하시거나, 무료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추후 유료회원 등급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유료회원 등급 구매는 해당 등급의 한 시즌 연회비를 결제함으로서 이루어집니다.
– 유료회원 등급 유지 기간은, 가입 시점에 관계없이 시즌 종료 시까지만 유지됩니다.
– 연회비는 시즌 중 가입월에 상관없이 동일한 금액입니다.
– 연장 시 연회비는 매 시즌 1회 결제가 필요하며, 걸제 전에는 무료회원의 혜택만 제공됩니다.
– 무료회원에서 유료회원으로 전환 시, 기존 체크인 횟수는 새로운 등급 기준으로 리워드가 책정됩니다.
– 결제된 연회비의 환불/취소를 원하실 경우, 결제 후 30일 이내, 가입선물 및 리워드 쿠폰 미사용 시에만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032-455-2600

SIMILAR to SSG Landers App

SSG Landers 야구팀 분석 영상 제공 SSG Landers 야구팀의 훈련 및 경기영상을 구단의 스텝과 선수가 공유할 수 있도록 Dartfish TV채널..
SSG Landers 야구팀 분석 영상 제공 SSG Landers 야구팀의 훈련 및 경기영상을 구단의 스텝과 선수가 공유할 수 있도록 Dartfish TV채널에 게시된 내용 그대로 제공합니다. 훈련 및 경기영상분석 등으로 야구단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주제에 대해 지도자와 분석관등의 전문가들이 구성합니다. 이러한 컨텐츠는 구단의 중요한 자산으로 기록될 것이며, 기존 Dartfish TV URL에 기반한 공유시스템은 물론, 간편하고 빠른 자료 로딩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안과 관련하여 관리자가 아이디를 관리하며 지정된 아디이만 접근가능한 프라이빗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SSG Landers 야구팀 전용 앱은 비디오를 정밀하게 제어 순방향 및 역방향 모두 프레임 재생으로 동영상을 탐색할 수 있고, 정확한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그리기 도구 및 텍스트 설명과 함께 중요한 프레임을 볼 수 있도록 응용프로그램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전체화면을 재생하여 시청, 경험을 극대화 하기 위해 가로보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C 다이노스 앱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새로운 앱에서는 다이나믹 프라이싱을 적용한 자체 티켓 시스템, 온라인몰(팀스토어), 쿠폰, 포인트 시스템, 체크인, 이..
NC 다이노스 앱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새로운 앱에서는 다이나믹 프라이싱을 적용한 자체 티켓 시스템, 온라인몰(팀스토어), 쿠폰, 포인트 시스템, 체크인, 이벤트 등 다양한 기능들이 통합된 놀랍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언제나 NC 다이노스는 팬 여러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ands Up! [주요기능] 티켓 예매 & 스마트 티켓 홈경기 예매 후 스마트 티켓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입장하세요. 인공지능을 통해 매 경기마다 최적의 가격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프라이싱, 예매, 발권, 입장까지 원스톱으로 빠르게 입장하는 스마트티켓! 멤버십 바코드 & 포인트 앱 내 바코드를 통해 티켓, 상품, 식음료 등 모든 결제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하고, 쌓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세요! 쿠폰 & 이벤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한 할인 쿠폰과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퀴즈 & 이벤트 직관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 최다 정답자, 최다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펑펑! 창원NC파크를 방문하는 모든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립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세요! *App 접근 권한 안내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 사용에 필요한 접근 권한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선택적 접근권한] NC 다이노스 앱에서는 사용자가 해당 기능을 이용할 때 동의를 받고 있으며, 동의를 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은 가능합니다. 카메라: 체크인 QR코드 기능을 위한 카메라 사용 [접근권한 설정 방법] 접근권한별 철회 방법: 단말기 설정..
1. 티켓예매 모바일에서 좌석선택부터 결제까지 One Stop으로 빠르고 쉽게 예매하세요. 2. 라이브 응원 라이브 댓글을 통해 팬들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구..
1. 티켓예매 모바일에서 좌석선택부터 결제까지 One Stop으로 빠르고 쉽게 예매하세요. 2. 라이브 응원 라이브 댓글을 통해 팬들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구단을 응원해 보세요. 3. 볼 포인트 적립 콘텐츠 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4. 커뮤니티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타올라라부터 사고 싶었던 굿즈를 거래할 수 있는 마!켓까지. 팬들만의 놀이터를 방문해 보세요. 5. PUSH 서비스 경기시작알림, 우천취소알림, 할인쿠폰,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정보를 Push를 받아보세요. [접근 권한 안내]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수및 선택적으로 아래의 권한 허용이 필요합니다. ① 필수적 접근 권한 -기기 및 앱기록 : 앱 버전 확인 및 사용성 개선 시 사용됩니다. ② 선택적 접근 권한 -전화 : 어플리케이션 실행 및 알림 발송 시 사용됩니다. -카메라 : 이미지 촬영 시 사용됩니다. -앨범/저장공간 : 이미지 게재 시 사용됩니다. * 롯데자이언츠의 앱 접근권한은 앱 설치 후 초기 진입 시 안내하고 있으며, 기기 설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KBO 공식 기록 어플리케이션 KBO STATS와 함께! KBO 리그부터 퓨처스리그까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즐겨보세요. 야구,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전해 드립..
KBO 공식 기록 어플리케이션 KBO STATS와 함께! KBO 리그부터 퓨처스리그까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즐겨보세요. 야구,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전해 드립니다. + 경기 전부터 후까지! 맞춤 기록 선발분석, 승부예측이 담긴 프리뷰에서 교체가능 선수까지 보여주는 라이브. 경기 검색 기능이 추가된 리뷰까지 경기 전/중/후 당신이 필요한 정보를 바로 제공합니다. + 승부예측 콘텐츠 최근 30년간의 KBO 공식기록을 기반으로 첨단 알고리즘을 적용한 승부예측. 경기 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승리기여도 집계 오늘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는 누구일까요? 승리기여도를 실시간으로 보여드립니다 + 마이팀 페이지 내가 응원하는 팀에 대해 궁금했던 소식을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마이팀을 설정하면 팀의 경기일정부터 엔트리, 순위, 최신 뉴스까지 한 눈에 보입니다. + 커뮤니티 페이지 야구팬들을 위한 소통 공간에서 KBO 리그를 함께 즐기세요~ + 편리한 PUSH 알림 KBO 리그 경기부터 퓨처스리그 경기까지! 필요한 순간엔 울립니다.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어플 내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웹사이트는 레전드닷컴(www.legend2i.com)입니다! 개발자 연락처 이메일 : btlgm@sports2i.com 전화 : +827076185606
[SSG Landers 서비스를 사용하실 때 다음과 같은 권한이 필요합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 - 사진 및 카메라 권한 : 랜더스톡,설문의 사진업로드시 사..
[SSG Landers 서비스를 사용하실 때 다음과 같은 권한이 필요합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 - 사진 및 카메라 권한 : 랜더스톡,설문의 사진업로드시 사용됩니다. - 위치권한 : 체크인 기능 사용을 위한 경기장 방문시 비콘 체크를 위해서 사용됩니다. - 전화연결 권한 : 경기장 정보, 매점안내 등 전화 연결을 위해서 사용됩니다. ※ 권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일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한국 프로야구단 SSG Landers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SSG Landers 팬 뿐만 아니라, 인천SSG랜더스필드 방문을 계획 중인 모든 야구팬분들께 유용한 혜택과 즐거운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1. 멤버쉽 혜택 - SSG Landers는 무료회원과 등급별 유료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원등급에 따라, 가입선물, 선예매 혜택, 예매수수료 면제, 티켓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또한 야구장에 자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체크인 횟수마다 다양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2. 커뮤니티 기능 - SSG Landers에는 ‘랜더스톡‘을 제공합니다. 같은 관심사를 가진 팬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3. 구장 이용 편의 - SSG Landers의 유료회원이 되시면, 선예매로 쉽게 입장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 티켓으로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구장 내 시설 위치, 매점 정보 등 꼼꼼한 구장 정보를 활용하세요. 4. 이벤트 참여 - 구단이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바로바로 확인하고..

SSG Landers App DOWNLOAD

App StoreOfficial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