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Updated:
Version:
1.2
Size:
29.0 MB
Category:
Word Game
Required:
iOS
Rating:
Publish:
2017-10-04
Price:
Free
Developer:

WHAT'S NEW

AppleWatch 앱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Apple에서 이 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iOS 11 호환

한글 퍼즐 Game SCREENSHOT

【图】한글 퍼즐: 단어 찾기(截图1)【图】한글 퍼즐: 단어 찾기(截图2)【图】한글 퍼즐: 단어 찾기(截图3)

한글 퍼즐 Game DESCRIPTION

세상의 모든 말을 찾아서
한글을 이용한 색다른 단어 퍼즐 게임.

한글은 24개의 자모로 세상의 거의 모든 소리를 담을 수 있는 문자입니다.
각각의 자모를 퍼즐 조각으로 생각해 본다면 우리는 이미 엄청난 퍼즐 게임을 즐기고 있는 셈입니다.

한글 퍼즐은 한글의 이러한 조합성을 이용한 문자 퍼즐 게임입니다.
앱 안에는 사전에 실려 있는 표제어 40만여 단어가 들어 있습니다.

주어진 한글 자모를 연결해 2분 이내에 우리말 단어를 최대한 많이 만들어 보세요.
어휘력이 풍부한 사람일수록 더 많은 단어를 찾아낼 수 있을 겁니다.
어휘력이 부족한 사람은 게임을 하면 할수록 더 많은 단어를 습득하게 될 겁니다.

자, 이쯤되면 한글 퍼즐은 단순한 퍼즐 게임이 아닙니다.

더 많은 단어를, 세상의 모든 말을 찾아 나서세요.

SIMILAR to 한글 퍼즐 Game

■ 게임 소개 ■ 단순하지만 중독성 높은 두뇌개발 게임!! 4개의 사진으로 연상되는 단어를 맞춰보세요. ▷ 카톡/페이스북 연동 궁금한 문제를 친구들과 같이 풀..
■ 게임 소개 ■ 단순하지만 중독성 높은 두뇌개발 게임!! 4개의 사진으로 연상되는 단어를 맞춰보세요. ▷ 카톡/페이스북 연동 궁금한 문제를 친구들과 같이 풀어보세요~ 정답도 맞추고 우정도 돈독해지는 시간! ▷ 힌트 사용 어려운 문제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힌트를 사용하면 쉽게 정답을 알 수 있어요. ▷ 힌트 에너지 자동 충전 시간이 지나면 에너지가 저절로 채워져요. ▷ 새로운 문제 업데이트 다양하고 재미있는 문제들이 계속 추가돼요. ▣ 고객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facebook.com/everyonequiz 메일 : entropylab@hanmail.net
군것질을 좋아하세요? 새우깡, 꿀꽈배기, 에이스, 목캔디 등 종류별로 그림을 보여 드립니다. 그림을 보고 이름을 맞춰보세요.
군것질을 좋아하세요? 새우깡, 꿀꽈배기, 에이스, 목캔디 등 종류별로 그림을 보여 드립니다. 그림을 보고 이름을 맞춰보세요.
게임 소개 1) 중학생과 고등학생이 타는 차는 뭘까요?답은 중고차! 2) 그럼 소녀시대가 타는 차가 뭘까요?답은 제시카! 3) 의사와 엿장수가 좋아하는 사람은..
게임 소개 1) 중학생과 고등학생이 타는 차는 뭘까요?답은 중고차! 2) 그럼 소녀시대가 타는 차가 뭘까요?답은 제시카! 3) 의사와 엿장수가 좋아하는 사람은?답은 바로 '병든 사람' '넌센스: 재밌는 퀴즈'를 풀면서 유머감각을 키우세요~
게임 소개 - 단어 추리 퀴즈는 5개의 단어를 차례로 보여줍니다. - 최소의 단어로 정답을 유추해 보세요. - 가입과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바로 다운받아서 ..
게임 소개 - 단어 추리 퀴즈는 5개의 단어를 차례로 보여줍니다. - 최소의 단어로 정답을 유추해 보세요. - 가입과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바로 다운받아서 플레이 하세요!
세상의 모든 말을 찾아서 한글을 이용한 색다른 단어 퍼즐 게임. 한글은 24개의 자모로 세상의 거의 모든 소리를 담을 수 있는 문자입니다. 각각의 자모를 퍼즐..
세상의 모든 말을 찾아서 한글을 이용한 색다른 단어 퍼즐 게임. 한글은 24개의 자모로 세상의 거의 모든 소리를 담을 수 있는 문자입니다. 각각의 자모를 퍼즐 조각으로 생각해 본다면 우리는 이미 엄청난 퍼즐 게임을 즐기고 있는 셈입니다. 한글 퍼즐은 한글의 이러한 조합성을 이용한 문자 퍼즐 게임입니다. 앱 안에는 사전에 실려 있는 표제어 40만여 단어가 들어 있습니다. 주어진 한글 자모를 연결해 2분 이내에 우리말 단어를 최대한 많이 만들어 보세요. 어휘력이 풍부한 사람일수록 더 많은 단어를 찾아낼 수 있을 겁니다. 어휘력이 부족한 사람은 게임을 하면 할수록 더 많은 단어를 습득하게 될 겁니다. 자, 이쯤되면 한글 퍼즐은 단순한 퍼즐 게임이 아닙니다. 더 많은 단어를, 세상의 모든 말을 찾아 나서세요.

한글 퍼즐 Game DOWNLOAD

App StoreOfficial Website

Game REVIEWS

Reasonab..

한국어를 잘하고 싶어...

resunny

허니잼

Guest

유익하다

SAPAQUEL

Simple, fun and educating.

kpm1025

단어도 배우고 게임도 하고 좋습니다. 게임 방식이 신선합니다.

QnPeng

알고 있어도 안보일 때도 있고 맞추면서 단어를 배울 때도 있는 재밌는 한글 뇌운동 앱이에요. 도전해보세요!

Guest

가끔 이상한 단어가 나와서 잉? 하긴 하는데 발상이 참신하고 너무 재미있어요!!!!

daehyung

이 게임이 재미있습니다. 별 다섯 개 줄게요.

Guest

강추 합니다.

ravenzet

완전 재밌어요!! 별 다섯개 강추!! 초성 중성 종성으로 이러한 독창적인 게임을 만들었다는 기획의도가 빛나는 게임인거 같아요.

etu0

Good

iamjinwa..

음악도 멋지고 재미도 있습니다! 퍼즐 안에 저렇게 많은 단어들이 숨어있을 줄이야. 새삼 한글이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좋은 게임 감사합니다!

kiowbnkd

Scrabble, words with friends,bookworm 등 영어 단어 게임즐겨하는데요 항상 한글로도 이런 게임이 나왔으면 좋겟다고 생각햇엇는데 바로 이거네요. 강추입니다. Words with friends같은 형식으로도 하나 만들어주세요!

imcoming

훌룡한 앱이네요^^

Dekez

참신하고 재밌네요~! 앞으로 더 발전하면 좋겠습니다^^

bj2000tw

막상 해보면 어려운데 할만은 해요

Subtlech..

깔끔하고 음악도 잘 어울려 좋네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앱을 만나서 기뻐요

Kahee

번창하세요 :)

Jypegoeg..

처음엔 어려웠는데 자꾸 하다보니 재밌네요. 요즘 흔한 OO팡 게임 보다는 뭔가 색다르네요!

Guest

영단어 겜은 많이 봤지만 한글은 처음.